서귀포향토오일시장 BI 구축

전통 시장 정신의 뿌리인 보부상에 착안하여 개발된 서귀포향토오일시장의 로고는 보부상의 상징인 갓과 제주의 상징인 돌하르방의 팔의 형태를 활용하여 단아하고 간결한 형태로 제작 되었습니다. 로고는 다양한 상품들이 함께 어우러져 있는 미로와 같은 시장의 모습을 함축적으로 표현하고 있으며 그 안에서 최고의 상품과 재미를 발견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REQUIREMENTS

photoshop, Coreldraw & Illustrator

CATEGORIES

브랜딩서비스, BI, package design

Engineering

package design
BI

서귀포 향토오일장 BI 구축

Release

2018.02.05

Client

제주시 서귀포

Design & Publishing

김형준

More Projects

WEB • BRANDING • UX/UI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듭니다

가끔 혁신을 추구하다 실수 할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빨리 인정하고 다른 혁신을 개선해 나가는 것이 최선입니다. – 스티브잡스
우리는 이말을 믿습니다.

함께 시작해 보시겠어요?

우리를 처음 만났던, 몇번째에 만났던 중요치 않습니다.
우리를 알게 되었다면 그걸로 된 것입니다.

온라인 비즈니스 컨설팅, 브랜딩 컨설팅, 웹사이트 구축, 모바일서비스 구축, 프로모션 개발 등
단순한 의뢰에 대한 결과물을 제공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치열하고 고민하고, 우리의 열정을 쏟아부어, 우리를 평가받고자 합니다.

함께 할까요?
2020-11-12T22:02:43+00:00

NEOICT란?

“Communication Ceative Lab”이라는 발칙한 상상을 하는 네오인트의 서비스 브랜드입니다.

우리는 삐딱하다는 오해를 두려워하지 않는 프로이며, 우리에겐 서비스 전체를 꿰뚫어보는 통찰력과 시스템을 고려한 기술력으로 디자인과 개발을 해내는 온라인 전문가 그룹입니다

우리가 하는 일

최근 프로젝트